김수현과 호흡, '리얼' 女주인공 누구?… "노출 수위 높아 부담될 수도"

  • 디지털이슈팀

    입력 : 2015.12.15 15:34

    김수현과 호흡/스포츠조선

    배우 김수현의 스크린 복귀작 '리얼'에 이성민의 합류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여주인공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리얼'은 검은 세계의 의뢰를 말끔하게 처리해온 해결사에게 한 르포작가가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 느와르다.

    김수현의 스크린 복귀작으로도 화제를 모은 '리얼'에서 김수현은 야망에 가득찬 남자 장태영 역을 맡아 강렬한 남성미를 뿜어낼 전망이다. 거기에 이성민까지 합류 사실을 알리면서 영화 팬들의 기대감은 한껏 높아지고 있다.

    따라서 극중 김수현과 함께 호흡을 맞출 여자 주인공에 대한 관심 역시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앞서 '리얼' 측은 여자 주인공 역을 놓고 공개 오디션을 개최했지만 아직까지 '리얼'의 여자 주인공은 확정되지 않았다. 여자 주인공 역할의 노출 수위가 상당하기 때문에 여배우들에게 부담이 됐을 수도 있다는 분석이다.

    한편 '리얼'은 주조연 캐스팅을 마무리 지은 뒤 오는 2016년 1월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수현과 호흡, 리얼 대박이네", "김수현과 호흡, 리얼 기대된다", "김수현과 호흡, 영화 빨리 보고 싶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