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여자대학교, 총동문회 개최. 동문운영 및 동문재직산업체와 연계 "취업처 확보-취업률 제고"

  • 디지털이슈팀

    입력 : 2015.12.07 14:59

    수원여자대학교 제공
    수원여자대학교(총장 엄태식)가 재학생 취업처 확보와 취업률 제고를 위한 총동문회를 열었다.

    최근 이비스 수원호텔 베르사이유홀에서 수원여대 총동문회 행사와 연계하여 ‘선배님 제 꿈을 job아 주세요’가 개최됐다. 이번 총동문회 행사는 동문운영기업 및 동문재직산업체와 연계를 통한 취업처 확보 및 취업률 제고를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번 총동문회에는 엄태식 총장을 포함한 대학측 참가자 60명, 동문 운영기업 관계자 140명, 재학생 70명, 경진대회 및 전시회 참가자 100명이 참석했다. 엄태식 총장의 축사를 시작으로 신규 동문회 구성현황 소개, 수원여대 학과현황 소개, 동문 기업인 및 산업체 재직 동문과 졸업예정자와의 취업 및 진로 상담이 이어졌다. 또한 2015년 캡스톤디자인 및 산학공동프로젝트 경진대회와 2015년 창업아카데미사업 창업동아리 시제품이 전시되었다.

    이번 총동문회를 통해 동문기업 및 동문재직 산업체로의 취업연계는 물론 애교심 고취, 동문운영 산업체 발굴과 연대성 강화 등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수원여자대학교는 사회 공헌과 평생 직업교육을 실천하고 성실, 박애, 봉사 정신을 갖춘 사회 공헌인재를 양성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