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어워드 코리아] 클린 배송 앱, '배송지키미', 택배 부문 대상 수상

    입력 : 2015.11.12 03:00

    ㈜굿스플로(대표 오병욱)가 'Get Your Goods Flow! 당신에게로 向하는 모든 것을 보여드리는 것'이란 모토로 개발한 '배송지키미' 앱이,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와 조선일보,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후원하는 '앱 어워드 코리아 2015 올해의 앱' 시상식에서 생활서비스 분야 택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배송지키미'는 옥션, 11번가, 신세계 이마트몰, 네이버페이, 카카오, 그리고 쿠팡 등 전자상거래 시장을 이끌고 있는 대형쇼핑몰들과의 제휴를 통해, 안전하고 정확한 물류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굿스플로의 15년 노하우가 담긴 택배관련 전문 앱이다.

    국내 배송앱 중 최다배송사(국내 18개 택배사, 해외 16개택배사)의 택배 배송추적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개인택배 및 반품택배 신청도 지원하며 택배 관련 통합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배송지키미'는 쇼핑광고가 전혀 없는 클린앱을 지향하고 있으며, 오로지 고객이 알고 싶어하는 배송정보에만 집중하고 있다. 특히 우리동네 도착일정을 콕 집어 알려주는 기능은 고객들에게 보다 큰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

    국내 전자상거래 전체 물량의 약 50%를 담당하고 있는 CJ대한통운과의 제휴로 배송진행상황에 대한 자동푸시알림을 진행하고 있으며, 더불어 국내 1위의 소셜커머스 업체인 쿠팡의 로켓배송 조회 또한 가능한 유일한 앱이다. 직관적인 UI를 채택하여 텍스트가 아닌 수려한 디자인으로 손쉽게 배송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도 강점이다.

    ㈜굿스플로의 정구철 상무는 "향후 제휴 택배사를 더 추가시키고 쿠팡, 신세계 등 현재 제휴하고 있는 쇼핑몰의 반품신청과 퀵서비스신청, 그리고 당일배송 신청에 대한 기능도 업데이트하여, 명실상부 최고의 통합배송앱을 만들겠다" 며 "이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큰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