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서부전선', 풍성한 한가위 맞이 1+1 예매이벤트 진행

입력 2015.09.24 16:22

서부전선
영화 '서부전선'이 추석 전 세대가 함께할 수 있는 풍성한 극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부전선'(감독 천성일)은 24일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명절 가족과 함께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1+1 예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다.
이벤트로는 각각 롯데시네마 한가위 특별 1+1 이벤트, CGV 앵콜 1+1 이벤트, 메가박스 1+1 관람권이 진행중이며 홈페이지나 모바일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서부전선의 개봉을 기다려 온 관객들에게 추석, 가족들과 함께 영화를 즐길 수 있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24일, 25일 양일 간에 걸쳐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에서는 현장에서 '서부전선'을 예매하는 관객들에게 티켓 1매를 추가 증정하고, CGV에서는 매점 콤보를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하고 있다.
한편 서부전선은 농사 짓다 끌려온 남한군과 탱크는 책으로만 배운 북한군이 전쟁의 운명이 달린 비밀문서를 두고 위험천만한 대결을 벌이는 내용을 그린 영화다. 전쟁과는 아무런 상관없는 평범한 두 사람이 쫄병이 돼 서부전선이라는 전쟁의 한복판에서 만나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무사귀환'이라는 코드에 담아 따뜻한 휴머니즘으로 전한다. <스포츠조선닷컴>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