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맘' 임형준, 김유정과 부녀케미 '똑 닮은 브이포즈' 깜찍

입력 2015.04.22 21:57

'앵그리맘' 임형준 김유정
'앵그리맘' 임형준 김유정
배우 임형준이 김유정과 부녀케미를 과시해 눈길을 끈다.
MBC 수목드라마 '앵그리맘'은 진상 남편 임형준과 김유정의 대본 인증샷을 공개해 드라마 본방 사수를 독려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2일 sidusHQ 공식 트위터에는 "참 밉상이지만 드라마에선 없어선 안 되는, 현실에서는 슬픈 눈의 주인공!? 진상 남편 임형준의 '앵그리맘' 대본 인증샷을 공개합니다! 김유정과의 부녀케미까지 한 눈에 볼 수 있는 대본 인증샷! 오늘 밤에도 함께해요~"라는 멘트와 함께 임형준의 드라마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 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 임형준은 깔끔한 양복 차림으로 드라마 '앵그리맘'의 주 배경인 김유정의 학교 안에서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바라보는 정석 포즈를 취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내게 만드는가 하면, 극중 딸로 출연하는 김유정과 함께 똑 닮은 브이 포즈를 선보이는 등 색다른 부녀케미를 과시해 눈길을 더욱 사로잡고 있다.
특히 극 속에서는 오진상이라는 역할 이름에 걸맞은 진상 행동을 선보이는 것과는 달리 젠틀한 모습은 물론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는 임형준의 모습까지 한 눈에 살펴 볼 수 있어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기도.
한편, 임형준은 조강자 역의 김희선과 함께 부부호흡을 선보이며, 눈살을 찌푸리게 만드는 리얼하면서도 맛깔 나는 진상 연기로 안방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렇게 김유정과의 부녀케미를 자랑하는 대본 인증샷과 함께 드라마 본방 사수를 독려한 임형준을 비롯해 김희선, 지현우, 김유정 등이 출연하는 MBC '앵그리맘'은 22일 밤 10시에 11회가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앵그리맘' 임형준 김유정 '앵그리맘' 임형준 김유정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