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드라마 위해 기타 연습…'여심 올킬 예약'

  • 스포츠조선
    입력 2015.04.15 08:16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가 기타까지 섭렵하며 봄 여심을 올킬한다.
    첫 티저 영상 공개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KBS 2TV 새 금요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극본 문소산, 연출 이형민·최성범, 제작 (유)어송포유문전사 · KBS N · ZEN 프로덕션, 투자 LETV)에서 훈고딩으로 변신할 여진구(정재민 역)가 기타 삼매경에 빠진 것.
    여진구가 열연할 엄친아 정재민은 외모, 운동, 공부는 물론 뛰어난 음악적 재능과 기타 연주 실력까지 겸비한 최절정 인기남. 특히 여진구의 기타 연주는 '오렌지 마말레이드'를 통해 최초로 선보이게 되는 만큼 더욱 많은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이에 평소 피아노, 드럼, 기타 등 악기연주에 관심이 많았던 여진구는 독학으로만 배우던 기타를 이번 드라마를 위해 정식으로 배우게 됐다고. 출연을 결정하고 난 뒤 빡빡한 일정 속에서도 기타 연습을 거르지 않고 있다고 전해져 그의 남다른 열정과 드라마에 대한 애정이 느껴지고 있다.
    색다른 모습으로 다가올 여진구는 "오래전부터 혼자 인터넷이나 책을 보면서 기타를 연습하곤 했었다. 그래서인지 기타 연주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진 않고 있다. 기타 선생님이 너무 잘 가르쳐 주신 덕분에 빠르게 실력이 오를 것 같다. 여전히 기타 연주가 쉽지만은 않지만 재미있게 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드릴 감성자극 판타지 로맨스로, 종족과 세기를 초월한 순수하고도 달콤한 사랑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이미 공개된 바와 같이 아름답고 서정적인 영상미와 각 주인공들의 매력 넘치는 연기까지 더해져 올 봄, 깊은 가슴 떨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안방극장을 감미롭게 사로잡을 여진구의 기타 연주는 오는 5월 15일 밤 오후 10시 35분에 1,2회가 연속 방송되는 KBS 2TV '오렌지 마말레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