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준, 日 싱글 ‘베터’ 발매..본격 활동 돌입

  • OSEN
    입력 2014.11.19 07:42






    [OSEN=김사라 기자] 가수 김형준이 일본 새 싱글 앨범을 발매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2005년 그룹 SS501로 데뷔해 드라마, 영화, 뮤지컬,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만능엔터테이너로 성장하고 있는 김형준은 19일 자정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 앨범 '김형준 2014 싱글-베터(KIM HYUNG JUN 2014 SINGLE-Better)'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김형준이 공개한 싱글 '베터'은 SS501의 '유 아 맨(U R MAN)', '널 부르는 노래', 김형준의 '달콤, 에브리데이(everyday)' 등을 작곡했던 히트메이커 작곡가 한상원과 김형준이 의기투합한 앨범으로, 타이틀곡 '베터(Better)'과 신곡 '사진첩(帖)' 등 총 2곡이 수록됐다. 김형준은 이번 앨범을 통해 두 가지 상반된 얼굴을 지닌 야누스적 매력으로 일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타이틀곡 '베터'은 힙합과 R&B를 접목시킨 무게감 있는 사운드와 각종 세션으로 세련미를 더했으며, 김형준의 섹시한 보이스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돋보이는 곡이다. 김형준과 평소 절친한 선후배 사이인 가수 하주연(Baby-J)이 피처링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앨범 발매와 함께 계획된 인스토어 이벤트, 디너쇼, 사인회 등의 프로모션 활동을 위해 지난 17일 일본으로 출국한 김형준은 도쿄를 시작으로 나고야, 오사카 등 주요 3개 도시를 순회하며 약 2주간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형준과 하주연(Baby-J), 걸그룹 투엑스(Two X) 은영이 호흡을 맞춘 타이틀곡 ‘베터’ 뮤직비디오는 김형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ara326@osen.co.kr

    <사진> SWAVE E&T 제공.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