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K, '중독'으로 '쇼챔피언' 챔피언송..음악프로 첫 1위

  • OSEN
    입력 2014.05.14 20:10





    [OSEN=김경주 기자] 아이돌그룹 엑소-K가 신곡 '중독'으로 음악 프로그램 첫 1위에 등극했다.

    엑소-K는 14일 오후 6시에 생방송된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챔피언송을 차지하며 '중독'으로 음악 프로그램 첫 1위의 영광을 안았다. 특히, 이번 1위는 엑소가 아닌 엑소-K로는 데뷔 후 첫 1위라 더욱 의미가 컸다.

    사전 녹화로 공연을 마치고 스케줄 상 생방송 직전 외부로 이동했던 엑소-K 멤버들은 외부에서 트로피를 전달받으며 특별한 수상 소감을 남겼다.

    엑소-K의 찬열은 "스케줄 상 무대에서 직접 받지 못해 아쉽지만, 다음에 더 좋은 최고의 무대로 보답하겠다"라는 소감을 전했으며 백현은 "엑소-K로 받은 상이지만 엑소-M과 영광을 나누겠다"라고 엑소-M을 챙기는 훈훈한 소감을 밝혔다.

    또한 5월 14일 로즈데이를 맞아 카이는 "로즈데이날 장미 대신 트로피를 받게되서 기쁘고, 저희 무대가 팬 여러분께 장미대신 더 좋은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 사랑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에는 2년 7개월 만에 돌아온 명품 보컬 휘성이 방송 최초로 타이틀 곡 '나잇 앤 데이' 컴백 무대를 가졌고, 에이핑크, 에릭남, 에디킴, 홍대광, MR.MR, 투빅, 에이프린스, 앤씨아, 틴트, 알파벳, 배드키즈, 박시환 등의 가수들이 출연했다.

    trio88@osen.co.kr
    <사진> MBC 플러스 미디어 제공.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