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공화국, 컴백곡 '비디오 게임' 콘셉트 공개. 일러스트는 작가 주노 작품

입력 2014.02.17 08:38

그룹 소년공화국(Boys Republic)이 공표했던 '판타지 3부작'이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첫 번째인 '비디오 게임(Video Game)'의 콘셉트가 공개되었다.
'팬들의 꿈과 판타지를 실현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판타지 3부작'은 '비디오 게임'과 더불어 올 상반기에 총 세 번에 걸쳐 다양하고 환상적인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판타지 3부작'중 1부작 '비디오 게임'은 '철부지 소년들의 슈퍼히어로 성장기'라는 콘셉트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10일부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한 콘셉트 이미지에서도 멤버 각자의 개성넘치는 익살스런 표정과 자유분방한 패턴의 의상으로 패기넘치는 소년의 모습을 표현했다. 특히나 이번에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 디자이너 고태용 영입을 통해 한층 트렌디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콘셉트에 맞춰 제작된 소년공화국의 히어로 일러스트가 함께 공개 되면서 '비디오 게임'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각 멤버들이 슈퍼히어로와 게임캐릭터의 오마주로 표현된 이 일러스트는 '무한도전' 멤버들을 그린 '무한 히어로즈'로 유명한 작가 주노가 그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6일에는 '비디오 게임' 음원이 공식 팬카페를 통해 최초로 공개 됐으며 멤버들이 직접 촬영한 응원법도 함께 공개되면서 20일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음원공개 후 팬들은 "취향저격이에요", "중독성 있다", "로열 패밀리 여러분, 우리도 동참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년공화국의 '판타지 3부작'중 첫 곡이자 컴백곡인 '비디오 게임'은 오는 20일 음원공개되고,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무대를 가질 예정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상반신 누드' 레바논 女선수 지지, SNS 누드 운동
 ▲ 女가수, 알몸으로 두 남자와…사진 유출 '경악'
 ▲ 스텔라 모자이크 벗기기 게임 이벤트…벗긴 사진 보니…
 ▲ 톱女배우, '이혼 후 더 과감' 터질듯한 가슴 노출
 ▲  target=_blank onFocus="blur();" href="http://sports.chosun.com/news/ntype2.htm?id=201402140100127530008622&ServiceDate=20140213" target="_new">이상화 애인 훈남 장교 “서로 깊이 사랑한다는 사실 알아”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