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육대 엑소, 아이돌 200명 중 단연 돋보여… “누가 나올까?”

  • 조선닷컴
    입력 2014.01.13 11:30

    아육대 엑소/mbc
    MBC 2014 설특집 '아이돌스타 육상ㆍ양궁ㆍ풋살ㆍ컬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에 샤이니 엑소 비스트 등 인기 아이돌이 총출동한다.

    9일 MBC는 "오는 13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아육대' 녹화가 진행 된다"며 풋살 경기에 참가하는 아이돌 스타들의 명단을 공개했다.

    MBC에 따르면 풋살 경기에 참가하는 아이돌은 샤이니 민호, 인피니트의 우현ㆍ호야, 엑소의 루한ㆍ시우민, 비스트 윤두준ㆍ이기광ㆍ양요섭, 틴탑 리키, 2AM 슬옹, 테이스티 소룡, 서프라이즈 공명, 블락비 유권, B1A4 바로, 방탄소년단 지민, 구자명, 루나플라이 샘, 에릭남, 션리, B.A.P 방용국ㆍ영재, 비투비 서은광ㆍ민혁, 노지훈, 제국의 아이들 태헌ㆍ동준, 빅스 라비, M.I.B 오직ㆍ강남, 에이젝스 효준, 소년광화국 수웅, 케이헌터 등이다.

    이들 외에도 약 200여 명의 아이돌 스타들이 총출동해 육상, 양궁, 컬링 등의 경기에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컬링은 올해 '아육대'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종목으로, 어떤 새로운 재미를 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2014 설특집 '아육대'는 김성주, 전현무, 허일후 MBC아나운서, 이병진, 신동, 광희가 MC를 맡아 각각 잠실학생체육관과 잠실체육관, 서울 동천빙상경기장에서 경기를 진행하며 설 연휴 중 방송된다.

    아육대 엑소 출연에 네티즌들은 “아육대 엑소, 기대된다” “아육대 엑소, 엑소가 대세구나” “아육대 엑소, 쟁쟁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키워드 아육대 엑소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