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음중' 2주연속 1위 '겨울도 꽉 잡은 대세남들'

  • OSEN
    입력 2013.12.21 17:02




    [OSEN=강서정 기자] 그룹 엑소가 겨울 스폐셜 시즌송 '12월의 기적'으로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엑소는 2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젤리크리스마스의 '겨울 고백'과 서인국&지아의 '이별남녀'를 제치고 '12월의 기적'으로 1위의 영광을 안았다.

    '12월의 기적'은 엑소가 처음 선보인 시즌송. 겨울을 맞아 발표한 이번 노래는 따뜻한 감성을 담아 엑소의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 여심을 자극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으르렁'으로 이번 여름 음원차트와 음악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하고 겨울에는 '12월의 기적'으로 1위를 기록, 여름에 이어 겨울에도 강한 모습을 보이며 대세임을 입증했다.

    트로피를 거머쥔 엑소는 "SM엔터테인먼트 식구들에게 감사하다. 올 한해 많이 사랑해줘서 감사하다. 오랜만에 12명이 함께 무대해 좋다. 앞으로 열심히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12월의 기적'은  지난 5일 공개했을 당시 멜론, 벅스, 지니,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 9개 차트에서 실시간 1위를 한 바 있다.

    '12월의 기적'은 팝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과 아름다운 스트링 사운드를 특징으로 한다. 히트 작사가 윤사라가 가사를 썼고, 작곡가 돈 스파이크가 편곡에 참여했다.

    한편 '쇼! 음악중심'에는 EXO . 효린 . 용준형 . SECRET . T-ARA . VIXX . 나인뮤지스 . M.I.B . HISTORY . 크레용팝 . NC.A . 대국남아 . 혜이니 . Tasty . 제이워크 . BESTie . 케이헌터 . 주비스 . WASSUP . 딕펑스 . TIMBER . Lush . TREN-D 등이 무대를 꾸몄다.

    kangsj@osen.co.kr

    <사진> MBC '쇼! 음악중심' 화면 캡처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