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공화국, 말레이시아 구독률 1위 신문 표지 장식

입력 2013.12.12 21:35

그룹 소년공화국(Boys Republic)이 의 말레이시아에서 구독률 1위를 자랑하는 신문인 Harian Metro RAP의 표지를 장식했다.
소년공화국은 지난 5일 말레이시아 대형통신사 Celcom이 주최한 행사에 K-POP 가수로는 유일하게 초청되어 화려한 피날레무대를 펼쳤다. 이어 8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벤틀리 뮤직 오디토리움(Bentley Music Auditorium)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현지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약 1천명의 현지 팬들과 매체 관계자들이 운집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쇼케이스에서 소년공화국은 데뷔곡 '전화해 집에 (Party Rock)'를 비롯해 'You Are Special(넌 내게 특별해)','뭐하러', 'Special Girl' 등을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불러 일으켰다.
또한 말레이시아 TV 방송국 '8TV'는 소년공화국의 전 프로모션 일정을 취재하는 등 소년공화국에게 큰 관심을 드러냈다.
한편 소년공화국은 지난 10월 'You Are Special(넌 내게 특별해)'로 말레이시아 'KKBOX CHART'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으며 차세대 한류 아이돌로 급부상하고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