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예뉴스

트러블메이커2 '내일은없다' 영상… 장현승, 가슴 트인 현아 드레스 위로 손과 몸을…

  • 조선닷컴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입력 : 2013.10.26 17:35 | 수정 : 2013.10.26 17:39

    
	트러블메이커2 '내일은없다' 영상… 장현승, 가슴 트인 현아 드레스 위로 손과 몸을…
    현아 장현승의 혼성 듀오 '트러블메이커'가 오는 28일 0시에 발매하는 2번째 앨범 타이틀곡 '내일은 없어'의 뮤직비디오 티저중 댄스버전의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트러블메이커는 26일 오후 트러블메이커의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등을 통해서 타이틀곡 '내일은 없어'의 퍼포먼스를 엿볼 수 있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트러블메이커 공식 홈페이지와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는 26일 트러블메이커의 컴백곡 ‘내일은 없어’ 티저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현아와 장현승은 음악에 맞춰 섹시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특히 현아는 가슴골이 깊이 파인 파격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섹시함을 강조했으며, 장현승은 그러한 현아의 몸을 손바닥으로 쓸어내리는 등 선정성 짙은 몸동작을 보여준다.

    트러블메이커2 내일은 없어 영상에 네티즌들은 “현아 트러블메이커2 내일은 없어, 대단하네”, “현아 장현승 트러블메이커2 내일은 없어, 열애설 언제날까”, “현아 트러블메이커2 내일은 없어, 한결같은 섹시코드”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트러블메이커는 이날 하루에만 무려 7개의 티저를 내놓으며 섹시함의 수준을 한층 높인 드라마틱하고 파격적인 화보를 공개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