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Everybody', 대만 주간 음반차트에서 1위 등극

입력 2013.10.24 08:35

샤이니가 새 미니앨범 'Everybody'로 대만에서도 주간 음반차트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지난 14일 발매된 샤이니 미니앨범 5집 'Everybody'는 대만 음반 판매량 집계 차트 FIVE MUSIC 한일차트에서 주간차트(10월 11일~10월 17일) 1위를 차지해 대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한 만큼, 'Everybody'의 열풍은 더욱 거세질 것으로 보인다.
이번 타이틀 곡 'Everybody'는 누구나 쉽게 흥얼거릴 수 있는 컴플렉스트로(Complextro) 장르의 곡으로, 깊은 밤 아무도 모르게 아이들을 데리고 떠난 동화 속 피리 부는 사나이처럼 모두의 가슴에 잠들어있는 동심을 깨워 신나는 리듬 안으로 데려가겠다는 가사가 돋보이며, 음악은 물론 샤이니만의 독특하고 차별화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무대 또한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더불어 샤이니는 지난 22일, 유튜브 SMTOWN, 페이스북 샤이니 등을 통해 미니앨범 5집 타이틀 곡 'Everybody'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 화려하고 다채로운 안무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
한편 샤이니는 신곡 'Everybody'로 지난 23일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1위에 해당하는 '챔피언송'을 차지하는 기쁨을 누렸으며,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며 활발히 활동을 펼치고 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