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가정부' 서강준 누구야? 심상찮은 신예 등장

  • OSEN
    입력 2013.09.25 16:15




    [OSEN=최나영 기자] 브라운관에 참신한 신인 연기자가 탄생했다.

    신인 배우 서강준이 SBS 새 월화드라마 '수상한 가정부(극본 백운철 연출 김형식)'에 첫 등장해 신선한 비주얼로 호평을 얻으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서강준은 카리스마 밴드부 리더 최수혁으로 강렬하게 등장, 훈훈한 외모와 훤칠한 기럭지를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았다. 거기에 신인 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은 짧은 등장임에도 호평을 모으며 참신한 신인 연기자의 탄생을 예고했다. 서강준은 첫 등장과 함께 대형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반응을 입증하기도 했다.

    특히 극 중 호흡을 맞추는 김소현과 풋풋한 고등학생 커플로 귀여운 케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신선한 커플 연기를 선보여 안방극장의 새로운 귀요미 커플로 등극하기도 했다. 서강준은 이미 베테랑 연기자인 김소현에 기울지 않는 연기를 선보이며 완벽한 연기 앙상블을 이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사한 데 이어 KBS 2TV 드라마 '굿 닥터'에서 잠깐의 출연으로 강한 인상을 심어줬던 서강준은 '수상한 가정부'를 통해 더욱 많은 대중에게 얼굴 도장을 찍으며 신인 배우로서 가능성을 인지 시키고 있다.

    서강준의 첫 등장을 본 시청자들은 '심상찮은 신예의 탄생'이라며 서강준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최수혁 맡은 배우 혹시 '방과 후 복불복'에 나온 서강준 아닌가요?", "서강준 누구? 연기도 곧 잘하고 무엇보다 아주 훈훈하네요~", "상큼한 뉴페이스 요기 있네~서강준 앞으로가 기대된다" 등의 호평을 남기며 응원을 보냈다.

    한편, '수상한 가정부'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nyc@osen.co.kr
    <사진> 판타지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