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첫 사랑니’, 독특 패션-화려한 퍼포먼스…“그들이 돌아왔다!”

  • 조선닷컴
    입력 2013.07.23 13:36

    에프엑스 '첫 사랑니' 티저 캡처
    걸그룹 에프엑스(f(x))가 정규 2집 타이틀 곡 ‘첫 사랑니(Rum Pum Pum Pum)’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화제다.

    에프엑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타이틀 곡 ‘첫 사랑니(Rum Pum Pum Pum)’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에프엑스는 개성 넘치는 패션과 함께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에프엑스 멤버 크리스탈은 강렬한 빨간 머리와 독특한 패션에도 전혀 어색함이 없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에프엑스 ‘첫 사랑니(Rum Pum Pum Pum)’ 티저 영상에 네티즌들은 “에프엑스 ‘첫 사랑니’ 티저가 정말 강렬하네”, “에프엑스 ‘첫 사랑니’, 역시 에프엑스야”, “에프엑스 ‘첫 사랑니’, 크리스탈 빨간 머리 잘 어울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프엑스는 오는 25일 케이블 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 곡 ‘첫 사랑니(Rum Pum Pum Pum)’의 첫 무대에 오른다.

    또 오는 23일에는 멤버들의 변신을 담은 티저 이미지로 구성된 영상과 함께 정규 2집 ‘핑크 테이프(Pink Tape)’ 수록곡들의 하이라이트를 선공개할 예정이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