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음악

엠블랙 온다! 6월 컴백 앞두고 '스모키걸' 이미지 공개

  • OSEN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입력 : 2013.05.27 08:21

    
	엠블랙 온다! 6월 컴백 앞두고 '스모키걸' 이미지 공개



    [OSEN=박현민 기자] 오는 6월 컴백을 앞두고 있는 그룹 엠블랙이 타이틀곡 ‘스모키 걸(Smoky Girl)’ 메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엠블랙의 5번째 미니 앨범 ‘섹시비트(SEXY BEAT)’ 타이틀 ‘스모키걸’ 메인 이미지로 여성의 커트머리, 입술, 손톱 등이 네온 컬러로 강조돼 ‘스모키걸’의 신비함과 섹시함이 한껏 부각됐다.

    컴백에 맞춰 처음 공개된 사진이 엠블랙이 아닌, 여성의 사진으로 채택한 이유에 대해서 소속사 제이튠 캠프 측 관계자는 “이번 음반은 아이돌이 아닌 아티스트로 성장한 엠블랙을 담고 있습니다. 이는 음악적인 것만이 아니라, 보여지는 것에도 멤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 엠블랙이 생각하는 도발적인 ‘스모키걸’ 이미지를 첫 번째 티저 이미지로 공개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타이틀 ‘스모키걸’은 감각적인 비트에 절제된 일레트로닉 사운드가 가미된 ‘세련’, ‘독특’, ‘섹시’를 콘셉트로 한 곡으로, 아메바컬쳐의 프라이머리와 자이언티가 프로듀싱하고, 랩메이킹에는 슈프림팀 사이먼디가 참여했단 사실이 사전에 공개돼 팬뿐만 아니라 대중의 관심까지도 받으며 화제가 됐다.

    국내 최정상급 작곡가진이 참여한 엠블랙 5번째 미니 앨범 ‘섹시비트’는 오는 6월 4일 정오에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하여 공개되며, 같은 날 인터파크 아트홀에서 엠블랙 5번째 미니 앨범 ‘섹시비트’ 쇼케이스(MBLAQ 5th Mini Album ‘SEXY BEAT’ Showcase)를 진행 할 예정이다.

    gato@osen.co.kr

    • Copyrights ⓒ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