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서태지·이은성, "이미 2년 전에 퍼진 사실"…왜?

  • 조선닷컴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입력 : 2013.05.15 15:51 | 수정 : 2013.05.15 15:52

    
	이은성(왼쪽)·서태지(오른쪽)/서태지 컴퍼니 제공
    이은성(왼쪽)·서태지(오른쪽)/서태지 컴퍼니 제공
    가수 서태지가 자신보다 16살 어린 배우 이은성과 결혼한다는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2년 전 포탈사이트 네이버의 ‘지식인’ 게시판에 올라온 글이 뒤늦게 화제가 되고 있다.

    앞서 서태지는 15일 자신의 홈페이지 서태지닷컴을 통해 배우 이은성과의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한편 지난 2011년 7월 5일 네이버 ‘지식인’ 게시판에는 ‘서태지와 이은성이 우결에 나올 확률은??’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이 글에 “서태지와 이은성이 우결(MBC의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의 약자)에 나올 확률은 얼마나 될까요?”라며 “여기서 이은성 모르시는 분들은 반올림 검색해보세요”라고 적었다.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또 이 질문에 대한 답변에는 “2010년 이은성이 웨딩화보를 찍었고, 서태지는 평창동에 집을 짓기 시작했다”며 “서태지와 이은성의 열애를 확신한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오기도 했다.

    뒤늦게 이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태지·이은성 열애사실, 이미 2년 전에 퍼진 사실이었나보네”, “2년 동안 그럼 숨겨져 왔다는 건가…서태지·이은성 결혼 너무 충격”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태지·이은성은 결혼 후 최근 완공된 서울 평창동 자택에서 신혼살림을 시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