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영화뉴스

'브로큰시티', 미공개 스틸 공개..긴장감 '팽팽'

  • OSEN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입력 : 2013.03.19 10:23

    
	'브로큰시티', 미공개 스틸 공개..긴장감 '팽팽'


    [OSEN=김경주 기자] 영화 '브로큰시티'가 팽팽한 긴장감이 흐르는 미공개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두 남자의 운명을 건 범죄액션 '브로큰시티'가 주연배우 러셀 크로우, 마크 월버그, 캐서린 제타 존스 사이에서 묻어나는 긴장감 가득한 미공개 스틸을 공개한 것.

    아내의 불륜을 의심하는 뉴욕 시장이 오래 전 권고 사직한 사립탐정에게 아내에 대한 뒷조사를 의뢰하며 밝혀지는 음모와 배신, 그리고 두 남자의 운명적 대결을 그리고 있는 '브로큰 시티'는 캐스팅 과정에서부터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의 합류를 알리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미공개 스틸은 각각 야망 가득한 시장, 진실을 찾는 사립탐정, 비밀의 키를 쥔 시장의 아내로 분한 배우들 사이에서 느껴지는 긴장감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수년 전 권고 사직한 전직 경찰이자 사립탐정으로 분한 마크 월버그는 시장의 부탁으로 단순한 불륜으로만 생각하고 시작한 일 뒤에 감춰진 음모가 있음을 깨닫고 진실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긴장케 하는가 하면 뉴욕시 시장 러셀 크로우는 차기 시장 자리까지 노리며 대중 앞에서 보이는 카리스마 넘치는 연설로 야망을 드러내며 긴장감을 더한다.

    또한 비밀의 키를 쥔 아내 캐서린 제타존스는 머리에 스카프를 두른 채 무엇인가를 두려워하는 굳은 얼굴을 보여 앞으로 벌어질 사건들에 대한 궁금증까지 유발한다.

    한편 '브로큰시티'는 내달 4일 개봉한다.

    trio88@osen.co.kr
    <사진> '브로큰시티' 스틸.

    • Copyrights ⓒ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