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 한양대·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세미나 개최 외

조선일보
입력 2012.11.21 03:02

한양대(총장 임덕호)와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재호)은 22일 오후 2시 한양대 백남학술정보관 국제회의실에서 '한국사회 폭력, 책으로 치유하다'를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 이시형 세로토닌문화원장이 기조강연을 하고 '주폭과 주도 그리고 책' '성폭력 학교폭력 그리고 책'에 대한 주제발표와 토론이 이어진다.

인제대학원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김광기)은 21일 오전 11시 서울 명동 로얄호텔 베르쟈뎅에서 '건강위험요인(술·담배·정크푸드) 관리제도 개선 방안 모색' 공청회를 연다.

사회통합위원회(위원장 송석구)는 21일 오후 2시 서울 중구 페럼타워에서 '사회갈등 치유를 위한 나눔과 봉사'를 주제로 토론회를 연다.

한국가정법률상담소(소장 곽배희)는 22일 오후 2시 여의도 한국가정법률상담소에서 '나 그리고 너 이해하기'를 주제로 강연을 연다.

벽산문화재단(이사장 송태호)이 주최하고 한국메세나협의회(회장 박용현)가 주관하는 '제6회 벽산문화재단과 함께하는 Next Classic'이 21일 오후 3시 경기도 구리시 동구중학교 대강당에서 열린다.

한국법제연구원(원장 김유환)은 21일 오전 7시 서울 팔래스호텔 다이너스티A홀에서 성낙인 서울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를 초청해 '21세기 바람직한 정부조직과 정부조직법'을 주제로 입법정책포럼을 연다.

한양대 중국문제연구소(소장 문흥호)는 21일 오후 1시 교내 백남학술정보관 6층 국제회의실에서 '중국인 유학생 교육·복지 개선방안'을 주제로 토론회 및 학술대회를 연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