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예뉴스

"현아 '아이스크림' 뮤비, K팝치고는 파격적"

  • 뉴시스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입력 : 2012.10.24 11:15

    
	
                현아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
    현아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
    그룹 '포미닛' 멤버 현아(20)의 솔로 미니2집 '멜팅'의 타이틀곡 '아이스크림'이 미국 빌보드의 주목을 받았다.

    빌보드 닷컴은 22일(현지시간) '강남스타일'의 스타 현아, 싸이와 함께 찍은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 공개(HyunA, 'Gangnam Style' Star, Releases 'Ice Cream' Video with PSY)'라는 제하의 기사를 통해 현아의 신곡 소식을 전했다.

    빌보드는 현아를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 게스트로 등장, 주목받았다고 소개했다.

    '아이스크림'에 대해서는 '크림'이라는 후렴구가 분명하게 들린다고 설명한 뒤 "뮤직비디오에서 가슴골이 훤하게 드러나는 옷을 입고 비누 거품을 묻힌 모습은 K팝치고는 다소 파격적"이라고 평했다.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큰 K팝스타가 된 싸이가 뮤직비디오에서 현아의 트럭에 남몰래 잠입하는 코믹 연기도 선보인다고 알렸다.

    이와 함께 '아이스크림'의 30초짜리 티저 영상이 공개 4일 만에 조회 수 300만건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고도 했다.

    현아에 대해서는 섹시한 솔로 싱글인 '버블 팝(Bubble Pop)' 뮤직비디오로 조회 수 3700만건을 기록했으며, 그녀가 속한 5인 걸그룹인 '포미닛'의 곡 '볼륨 업'으로 조회 수 1200만건을 올렸다고 부연했다.

    앞서 현아는 20일 유튜브 조회수 5억건을 돌파한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서 '말춤'을 선보였다. '강남스타일'의 후속 버전 '오빤 딱 내 스타일'의 뮤직비디오에서는 노래를 피처링했고 여주인공으로 출연 했다.
    • Copyrights ⓒ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