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프로젝트 '바운스', 아이튠즈 10위 '성공적 데뷔 신고식'

입력 2012.05.21 11:46





[OSEN=김경민 기자] JYP 소속 신인 그룹 JJ프로젝트(JJ Project)의 첫 앨범이 공개와 함께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JJ프로젝트는 지난 20일 타이틀 곡 '바운스(Bounce)'로 앨범 공개 당일 국내 음원 차트 상위권권은 물론, 아이튠즈 댄스부문의 탑 차트 10위를 기록했다.

JJ프로젝트의 데뷔 싱글앨범 '바운스(Bounce)'는 타이틀 곡 '바운스'와 '꽂혔어', '이 노래가 끝나기 전에' 등 총 3곡이 수록돼 있으며, 멤버 JB와 Jr.의 색깔 있는 개성과 넘치는 에너지가 가득 담겨 있다.

특히 박진영 프로듀서가 직접 작사, 작곡해 화제가 곡 '바운스'는 록(Rock), 힙합(Hiphop), 일렉트로니카(Electronica)의 요소가 모두 결합된 '힙락트로니카(Hip- Rock Tronica)'장르의 음악으로 새로운 매력을 더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JYP의 가장 유쾌한 멤버들인 JB와 Jr.이 음원 차트 상위권과 아이튠즈 탑 차트 10위에 올라 고조된 분위기 속에 데뷔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많은 사랑에 감사하다"고 전하며 "많은 분들을 유쾌하고 신나게 해 드릴 JJ프로젝트의 활동에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JJ프로젝트는 오는 24일 방송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데뷔 무대를 갖는다.

jumping@osen.co.kr
<사진>'바운스' 티저 영상 캡처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