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파이터 최홍만, 헬로키티 마니아 인증..'반전 취향'

  • OSEN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입력 : 2012.03.12 15:15

    
	파이터 최홍만, 헬로키티 마니아 인증..'반전 취향'
    이종격투기 선수 출신 방송인 최홍만이 헬로키티 마니아임을 인증했다.

    최홍만은 tvN enews ‘현장취재! 스타워즈’ 사전 녹화에 첫 번째 게스트로 참여해 자신만의 특별한 취미와 생활을 공개했다.

    이날 녹화에서 최홍만은 어울리지 않는 헬로키티 마니아의 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줬다. 그 동안 모아온 헬로키티 인형들을 일일이 설명해줬고, 제작진과 함께 헬로키티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평소 단골인 헬로키티 매장을 찾기도 했다.

    최홍만은 “어릴 때부터 꿈꿨던 소망이 헬로키티 매장 주인이 되는 것이었다. 하루 종일 헬로키티와 함께 하는 것은 정말로 행복한 일”이라고 밝혔다.

    최홍만은 이사한지 일주일 가량 된 새 집도 공개했다. 강인한 파이터의 모습과는 달리 고양이 두 마리를 키우는 다정다감한 모습은 물론, 온통 고양이 캐릭터로 가득한 아기자기한 공간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은 “최홍만의 남다른 헬로키티 사랑은 tvN ‘화성인 바이러스’ 출연자 중 일본 애니메이션 캐릭터 페이트와 사랑에 빠져 ‘십덕후’란 별칭까지 생긴 이진규 씨와 비교될 정도”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최홍만은 자신을 둘러싼 구설과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지난 해 자신이 운영하던 술집에서 한 여성과 폭행 시비에 휘말렸던 사건을 회상하며 힘들었던 심경을 고백, 힘든 시간 곁을 지켜준 가족과 여자친구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최홍만의 이색 취미 생활과 여자친구 이야기, 반전 하우스 대공개는 12일 오후 8시 방송되는 ‘현장취재! 스타워즈’에서 공개된다.

    lucky@osen.co.kr

    <사진>CJ E&M 제공.

    • Copyrights ⓒ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