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김하늘, '너는펫' 日 팬미팅 개최 '성황'

입력 2012.02.12 08:09






[OSEN=황미현 기자] 배우 김하늘과 장근석이 영화 '너는 펫'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1일 일본의 대표 음악 사이트 오리콘에 따르면 김하늘과 장근석은 11일 오사카 교세라돔에서 '너는 펫'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장근석과 김하늘은 이날 영화 주제곡에 맞춰 댄스를 선보이며 모여든 팬들의 큰 환호성을 이끌어 냈다. 또 영화의 또 다른 배우 류태준, 정유미, 강하늘도 등장해 영화에서와 같이 깜짝 연기를 펼치기도 했다.

이에 모여든 관객은 이들의 이벤트에 연신 환호성과 감탄을 쏟아내며 큰 호응을 보였다.

영화에 출연한 FT 아일랜드 최종훈은 이날 스케줄상 이유로 팬미팅에 불참했지만 비디오 영상으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이날 열린 '너는 펫' 팬미팅 현장은 일본 각지 영화관에서 생중계돼 함께 자리하지 못한 팬들의 많은 성원을 받았다.

한편 영화 ‘너는펫’은 외모, 능력, 모든 것이 완벽하지만 사랑에는 서툰 여주인공 지은이와 애교만점 애완남의 좌충우돌 연애담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아시아 프린스 장근석의 인기에 힘입어 일본에서의 개봉을 일찌감치 확정지었던 ‘너는펫’은 아시아 영화 시장의 중심 일본, 중국은 물론 태국,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폴, 인도네시아, 브루나이에서 판매가 완료되며 한국 영화의 열풍을 입증했다.

goodhmh@osen.co.kr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