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국제
종합

세계 첫 탭퍼런스(탭+콘퍼런스)

입력 : 2012.01.30 03:02

본사 주최 아시안리더십콘퍼런스, 터치하는 순간 참석자 모두가 주인공
내일 조기등록 신청 마감


	세계 첫 탭퍼런스(탭+콘퍼런스)
자본주의가 위기를 맞고 있습니다. 빈부 격차는 심해지고, 계층 상승의 길도 막혔습니다. 터널의 끝이 보이지 않는 청년실업은 300년 역사의 자본주의를 벼랑으로 몰고 있습니다.

놀라운 효율성과 혁신 시스템으로 '인간이 만들어낸 최고의 발명품'이라는 소리를 듣던 시장경제는 용도 폐기되는 걸까요? 분출하는 복지 수요를 충족하느라 곳간이 바닥나 국제금융의 거리에서 신용불량자로 몰리고 있는 남유럽 국가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열매를 골고루 나누는 '따뜻한 성장', 일자리를 만드는 '알찬 성장'을 이루는 해법은 없을까요?

창간 92주년을 맞는 조선일보와 본격적인 출범 원년을 맞는 TV조선은 '자본주의 4.0: 따뜻한 자본주의로 가는 길'이라는 주제로 제3회 아시안리더십콘퍼런스를 개최합니다. 이번 대회에는 세계 최고의 정치·경제·금융·IT(정보통신)·학계의 리더들이 참석합니다. 스웨덴의 복지모델을 확립한 예란 페르손 전 스웨덴 총리, 미국 진보경제학계의 대표주자 로버트 라이시 전 미국 노동부 장관, 세계 최대의 사모펀드 블랙스톤의 스티븐 슈워츠먼 회장, 세계 최대의 자산운용회사 블랙록의 래리 핑크 회장, 세계 최대의 태양전지업체 썬텍의 스정룽(施正榮) 회장, 동영상 소비의 플랫폼을 바꾼 넷플릭스의 창업자 리드 헤이스팅스, '자본주의 4.0'의 저자 아나톨 칼레츠키, 시대를 꿰뚫는 경제사학자 니얼 퍼거슨 등이 참석합니다.


	세계 첫 탭퍼런스(탭+콘퍼런스)

특히 이번 콘퍼런스는 참가자 전원에게 갤럭시 탭(10.1인치)을 무료로 지급하고, 자료와 평가서 작성, 투표까지 탭으로 소통하는 세계 최초의 대규모 '탭퍼런스(탭+콘퍼런스)'로 진행합니다.

일시: 2012년 3월 6~7일

장소: 서울 신라호텔

참가신청기간: 1월 9일~2월 24일

참가비용: 조기 등록 120만원(부가세 포함·1월9~31일·내일 마감), 일반 등록 150만원(부가세 포함·2월 1~24일)

등록 문의

―온라인 www.ALCchosun.com

―전화 (02)724-6123~6

―이메일 alc2012@chosun.com

TV조선 뉴스 핫클릭TV조선

오늘의 뉴스브리핑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