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이명주 기자] 인기 모델 송재림이 ‘꽃미남 라면가게’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27일 오전 서울 청담씨네시티 M큐브에서는 케이블 채널 tvN 새 월화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송재림은 출연 배우 자격으로 이 자리에 참석했다. 남성 모델계에서 톱 급에 위치하는 그가 ‘꽃미남 라면가게’에 출연한다는 것은 이제껏 알려지지 않은 소식.
국내에서 패션모델로 데뷔한 그는 여러 편의 TV 광고를 통해 얼굴을 알린 인물이다. 특히 모 카메라 광고에서 보여준 신비로운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각인되며 배우로서의 가능성도 보여줬다. 또 걸 그룹 2NE1의 ‘고 어웨이(Go Away)’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여자보다 더 예쁜 미모를 뽐내기도 했다.
이번 드라마 출연은 그에겐 꽤 중요한 의미. 영화 ‘여배우들’에서의 단역과 ‘그랑프리’ 조연을 거쳐 배우로서 또 하나의 방점을 찍는 셈이다. 송재림은 ‘꽃미남 라면가게’ 주인공인 차치수(정일우)와 떼 지어 몰려다니는 미소년 고등학생 역할을 맡아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한편 ‘꽃미남 라면가게’는 미모와 개성으로 무장한 꽃미남들과 그들에 둘러싸인 여주인공이 라면가게를 함께 운영하며 펼치는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16부작으로 방영될 이번 드라마엔 정일우를 비롯해 이기우, 이청아 등 톱스타들이 캐스팅되며 제작단계부터 화제를 모았다.
드라마 히트 제조기 표민수가 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를, 영화 ‘달콤한 거짓말’의 정정화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꽃미남 라면가게’는 오는 31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