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 주말 디베이트 클럽에 참여하세요
―9월 24~25일 이틀간 진행
조선일보 교육법인 조선에듀케이션에서 운영하는 조선교육문화센터는 입학사정관제 확대 등으로 토론의 중요성이 부각되는 교육 트렌드에 맞춰 디베이트 과정을 마련했다. 비판적 사고와 논리력을 동시에 키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9월 24~25일 이틀간 진행된다. 이번 캠프는 디베이트 강의의 최고수로 꼽히는 케빈리의 이론수업 및 실전토론(전문디베이트 코치진)으로 구성돼 있다.
조선교육문화센터는 이외에도 ▲학부모입학사정관제 포트폴리오 준비 전략 ▲부모-자녀 대화법 등 학부모와 자녀를 위한 다양한 강좌를 마련하고 있다.
●조선교육문화센터 위치: 서울 삼성동 교육장(삼성역 5번 출구, 봉은사 방면 오크우드호텔 맞은편)
●문의 및 접수: (02)1661-7833
edu.chosun.com/educenter
"예술적 감성으로 세상 이끌 리더 키운다"상위 1% 아트뮤지엄 교육 '씨아트' 회원 모집
―미취학 아동·초등생 대상
'프랑스 상위 1%만 누리는 ART MUSEUM 교육, 씨아트'에서 예술적 감성으로 세상의 리더를 꿈꾸는 아이들을 모집합니다.
씨아트(C-art)는 유럽식 정통 아트뮤지엄(ART MUSEUM) 교육으로 40여 년 간 아동미술 교육에만 헌신해온 프랑스 감성미술 교육의 대가인 밀라보탕이 추구하는 유아와 초등학생 대상의 감성미술 프로그램입니다.
'빠삐에 친구들'의 원작자로 유명한 프랑스 밀라보탕이 고흐, 피카소, 모네 등 유명 화가 12명의 명화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재해석해 만들어진 미술교재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프랑스 감성 미술 교재로 방문 교육에 나선 씨아트는 획일화된 국내 유아 미술 교육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대상: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
●문의: 서초 대리점 (02)6925-2070 www.c-a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