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내일 日데뷔 뮤직비디오 공개

입력 2011.05.26 09:44




[OSEN=이혜린 기자] 샤이니가 오는 27일 일본 데뷔 싱글 ‘리플레이(Replay)’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한다.

EMI 뮤직 재팬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소녀시대 윤아가 특별 출연했으며, 샤이니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모습을 담았다.

지난 16일 공개된 티저 영상은 일본 유튜브 뮤지션 부분 1위, 전세계 유튜브 뮤지션 부분 2위를 기록한 바있다.

또 일본 최대 모바일 사이트 '레코초쿠'를 통해 선공개 된 ‘리플레이(Replay)’(4월 28일 공개)와 커플링곡 ‘헬로(Hello)’(5월 14일 공개)는 모두 차쿠우타(휴대폰 벨소리) 데일리 차트에서 1위를 석권, 레코초쿠 사상 처음으로 같은 싱글 앨범의 수록곡이 차쿠우타 차트에서 연속으로 데일리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리플레이'는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모은 샤이니의 데뷔곡 '누난 너무 예뻐'의 일본어 버전이다.

한편, 샤이니는 일본 정식 데뷔 기념으로 내달 19일 영국 애비 로드 스튜디오(Abbey Road Studios)에서 라이브 공연을 펼치며, 7월부터는 도쿄,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삿뽀로 등 일본 전국을 순회하는 데뷔 프리미엄 리셉션 투어도 진행할 예정이다.

rinny@osen.co.kr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