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 아시아기자협회 주관 'AJA국제포럼' 외

      입력 : 2010.10.28 03:01

      아시아기자협회(이사장 강지원, 회장 Ivan Lim)가 주관하는 'AJA국제포럼'이 28~30일 서울과 부산에서 한국언론진흥재단(이사장 이성준) 후원으로 열린다. 주제는 'G20 정상회의와 아시아언론의 시각'이다. 싱가포르·베트남·인도네시아·아랍에미리트·중국·일본·이집트 등의 기자들이 참가한다. 외화번역가인 이미도씨가 28일 오후 1시 30분 연세대 알렌관에서 'G20시대의 창조적 상상력은 미래 예고편'이란 주제로 특강을 한다.

      여준구 한국항공대 총장은 28일 오후 3시 항공우주센터에서 방위사업청이 지정한 '국방광역감시 특화연구센터' 개소식을 갖는다.

      한국방송기자클럽(회장 오건환)은 28일 여의도 렉싱턴호텔에서 'G20 재무장관·정상회의 의미와 내년 경기전망'을 주제로 토론회를 연다.

      손세관 건축도시공간연구소장은 28일 서울 aT센터에서 '현행 제도에서 공동주택 디자인 혁신은 가능한가'를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

      경기개발연구원은 28일 오후 3시 30분 서울 코리아나호텔에서 '공공기관 이전 적지의 활용방안'을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

      경희대 비교문화연구소(소장 민관동)는 28일 오전 10시 외국어대에서 '외국학 연구의 현황과 전망'을 주제로 국제학술대회를 연다.

      한국외대 중동연구소는 28일 오후 1시 국제지역대학원에서 '중동평화와 이란 제재'를 주제로 학술대회를 연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