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해외연예

'플레이보이' 누드 사진 3-D 처리, 더욱 화끈해져

  • 유코피아닷컴 김성은 기자, ukopia.com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입력 : 2010.05.12 07:37

    
	'플레이보이' 누드 사진 3-D 처리, 더욱 화끈해져
    성인잡지 '플레이보이'가 3-D로 나왔다.

    플레이보이는 오는 14일 발행되는 6월호 센터폴드에 '플레이메이트' 누드 사진을 3-D로 제작했다고 발표했다. 이와 함께 독자들에게 3-D 안경도 무료로 제공한다.

    발행인 겸 창업자인 휴 헤프너는 '아바타'와 '드래곤 길들이기' 등 3-D 영화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이번 호부터 잡지 중앙의 센터폴드를 3-D로 제작했다고 말했다.

    이번 호의 누드 출연자는 호프 도라시크(Dworaczyk). 플레이보이 모델 출신인 그녀는 2009년 4월 '이 달의 플레이메이트'로 선정된 바 있는 섹시 미녀다.

    헤프너는 "독자들은 도라시크의 은밀한 곳을 더욱 생생하고 입체감있게 감상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하며 "마치 살아 숨쉬는 듯한 그녀의 볼륨있는 몸매가 바로 눈 앞에 펼쳐지게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출판계에선 플레이보이의 발행부수가 갈수록 떨어지고 있어 3-D라는 극단적인 처방을 내린 것같다고 분석했다.

    플레이보이의 3-D화는 1950년대부터 꾸준히 거론돼 왔었으나 휴 헤프너가 이에 관심을 두지 않아 현실화되지 못했다. 그러나 발행부수가 지난 2006년 350만부에서 최근 150만부로 반토막나자 혁명적인 변화를 시도한 것으로 보인다.

    매거진 측은 첨단기법을 도입한 플레이보이가 앞으로 인터넷 매체와의 경쟁에서도 우위를 점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 '미국정보 포털' 유코피아(ukopia.com) 관련기사
    '플레이보이'가 ‘할리우드’ 구출
    '플레이보이' 휴 헤프너 "스리섬 섹스는 그만" 선언
    '플레이보이' 매거진이 팔린다
    모범주부가 ‘플레이보이’ 누드모델

    ["미국이 보인다." 미국전문 정보/뉴스 포탈사이트  ]
    - Copyrights 유코피아닷컴(www.ukopi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Copyrights ⓒ 유코피아닷컴(www.ukopi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