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포미닛-에이머리 합작곡, 18일 공개

입력 : 2010.02.18 19:20


	포미닛-에이머리 합작곡, 18일 공개

[OSEN=이정아 기자]빌보드 정상에 빛나는 한국계 팝스타 에이머리(Amerie)와 한국을 넘어 아시아를 사로잡고 있는 인기 걸그룹 포미닛(4 Minute)이 함께 부른 ‘Heard’Em All’이 18일 온라인 상에서 최초 공개된다.  

‘Heard ’Em All’은 에이머리의 파워풀한 보컬과 포미닛의 매력적인 보이스의 조화가 환상적이라는 평을 듣고 있다. 또 세계적인 음반 레이블인 유니버설 뮤직과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제휴로 한지붕 아래 가족이 된 이들 두 아티스트의 찰떡 호흡에는 수준급 랩메이킹 실력으로 알려진 비스트의 용준형이 가세해 더욱 이목을 끈다.

포미닛과 함께한 ‘Heard’Em All’이 수록된 에이머리의 새 앨범 'In Love & War' 이 더욱 큰 의미를 지니는 것은 이미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그녀의 한국 특별판 앨범이기 때문이기도 하다. 빌보드 힙합/R&B차트 1위, 그래미 노미네이트 2회 등을 기록한 싱어송라이터인 에이머리는 다방면에서 종횡무진의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현재 포미닛은 대대적인 아시아 투어를 진행하며 프로모션 시작 한 달 만에 대만, 홍콩, 필리핀 등에 이어 각국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에이머리는 3월 새 앨범 'In Love & War' 홍보차 한국을 방문한다.

happy@osen.co.kr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 Copyrights ⓒ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