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시윤, 러브송 '내게 오는 길' 음원 사이트 공개

      입력 : 2010.02.09 15:01


      [OSEN=김국화 기자]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정준혁이 신세경을 향한 마음을 담아 부른 노래 '내게 오는 길'이 9일 음원 서비스를 시작한다.

      윤시윤은 8일 방송된 MBC 일일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김병욱 김영기 조찬주 연출/ 이영철 이소정 조성희 극본)에서 가수 성시경의 '내게 오는 길'을 열창하며 세경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는 '세경 러브송'으로 불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시청자들은 "윤시윤이 부른 노래를 들으니, 사랑하는 세경을 바라보기만 해야 하는 안타까운 마음이 드러나는 것 같아서 그 절절함이 더했다"며 뜨거운 지지를 보냈다.

      무엇보다 윤시윤은 '내게 오는 길'을 직접 열창하며 감춰두었던 노래 실력을 발휘해 스태프들을 놀래켰다. 당초 제작진은 윤시윤이 첫 소절을 부른 후 성시경이 직접 부르는 노래로 대체하려했지만 윤시윤의 노래 실력을 듣고 난 후 계획을 급수정했다.

      윤시윤의 노래를 듣고 난 가수이자 프로듀서 김조한 또한 "보이스가 너무 좋다. 재능이 정말 많은 친구 인 것 같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초록뱀 미디어 관계자는 "제작진 내부에서 조차 윤시윤이 직접 부른 노래를 듣고 난 후 반응이 뜨거워 음원으로까지 만들어 서비스하기로 결정했다"며 "윤시윤이 부른 '세경 러브송'은 9일부터 인터넷 음원 사이트에서 제공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miru@osen.co.kr




      • Copyrights ⓒ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