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연하남 SHINee, 21세기 로미오로 화려한 컴백!

  • 키위스타 제작팀
    입력 2009.05.12 10:16

    2번째 미니 앨범 ‘로미오’ 21일 전격 발매

    사진 : (좌부터) 온유, 태민, 민호, 종현, Key / SM엔터테인먼트

    컨템퍼러리 밴드 SHINee가 오는 5월 21일 2번째 미니 앨범 ‘로미오’를 발표하고 화려하게 컴백한다.

    SHINee는 지난해 5월 데뷔, 첫 미니 앨범 타이틀 곡 ‘누난 너무 예뻐’, 정규 1집 수록곡 ‘산소 같은 너’, ‘아.미.고’ 등을 연달아 히트 시키며, 연말 각종 음악 시상식 신인상을 모두 석권할 정도로 신드롬을 일으켰던 주인공.

    이번에 선보이는 두 번 째 미니 앨범 ’로미오’는 작년 8월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SHINee World’ 출시 이후 약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로운 음반으로, SHINee만의 세련되고 완성도 높은 음악을 수록, 2009년 가요계를 강타할 ‘로미오’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SHINee가 컨템퍼러리 밴드라는 타이틀답게 음악은 물론 춤과 패션도 크게 히트시키며 차세대 패션 아이콘으로도 주목 받은 만큼, 이번 활동을 통해 보여 줄 SHINee의 퍼포먼스와 패션 역시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SHINee는 “새로운 음악과 무대를 선보인다고 생각하니 설레고 긴장도 된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멋진 모습 보여 드리겠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며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SHINee는 지난 1월 24일 MBC ‘쇼! 음악 중심’ 출연을 끝으로 9개월 간의 활동을 마무리한 후, 새로운 음반 작업에 매진해왔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