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정규 1집 타이틀곡 드디어 공개

  • 스포츠조선닷컴 인터넷뉴스팀
    입력 2008.08.20 10:09

    신인그룹 샤이니의 정규 1집 타이틀 곡 '산소 같은 너'가 22일 온라인을 통해 선 공개된다.

    8월 말 음반 발매에 앞서 멜론, 소리바다, 도시락 등 음악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되는 '산소 같은 너'는 현재 덴마크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Martin (Martin Hoberg Hedegaard)의 히트곡 'Show the world'를 SHINee(샤이니)만의 색깔로 새롭게 리메이크한 노래.

    이 곡은 마이클 잭슨을 연상케 하는 디스코 기반의 펑키 리듬과 흑인음악에서 자주 쓰이는 드럼패턴이 합쳐진 그루브가 돋보이며, 듣는 이로 하여금 저절로 몸을 흔들게 할 만큼 리드미컬해 음악 팬들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산소 같은 너'라는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사랑의 변화를 얼음과 물, 산소에 비유해, 너무 사랑하지만 잡을 수 없는 고통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가사 또한 '누난 너무 예뻐'에 이어 또 한번 화제가 될 전망이다.

    이미 지난 15일,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열린 SMTOWN LIVE’08에서 '산소 같은 너' 무대를 선보여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한 SHINee(샤이니)는 음악은 물론 세련된 춤과 패션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컨템퍼러리 밴드인 만큼 '산소 같은 너'를 통해 선보일 새로운 모습도 벌써부터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산소 같은 너'는 SM 공식모바일포털사이트 채널S(7727+ 무선인터넷키) 및 스타의 음성을 전화로 들을 수 있는 UFO라디오 서비스(1688-0011)에서도 22일부터 만날 수 있으며, 샤이니의 첫 정규 앨범은 오는 8월 말 전격 발매될 예정이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