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몽 김태우 듀엣곡, 드라마 '위대한 캣츠비'와 만남

입력 2007.07.02 10:09
















  MC몽 김태우의 듀엣곡 '소 프레쉬(So Fresh)'가 안방극장과 만난다.

 

 '소 프레쉬'는 케이블방송 tvN의 수목드라마 '위대한 캣츠비'(연출 이강훈, 극본 박연혁)에 출연하는 MC몽의 테마곡으로 사용된다.

 

 이 노래는 그룹 god의 보컬 김태우가 입대 전 MC몽과 함께 부른 듀엣 곡으로 발표 하루만에 온라인음원사이트 가요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중이다.

 

 MC몽은 "캣츠비 역을 맡으면서 성격부터 행동까지 캣츠비로 살아 가고 있다"며 "'소 프레쉬'의 노래 부분을 작사한 메이비에게도 캣츠비의 인물을 보고 써 달라고 요청해 이 노래가 캣츠비의 메인 테마곡으로 잘 어울린다"고 덧�L였다

 

 '위대한 캣츠비'는 청춘들의 어긋난 사랑과 방황을 그린 강도하 작가의 유명 만화 '위대한 캣츠비' 를 원작으로 C급 인생들의 진지한 현실과 솔직한 일상을 배경으로 한 새파란 청춘들의 가슴 절절한 사랑 이야기를 담아 최신 트렌드와 감각적인 비주얼을 선사하는 작품이다.

 

 MC몽은 이 드라마를 통해 절제되고 진지한 내면 연기를 펼치며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극중 박예진의 테마곡 '썬샤인(Sun Shine)'과 강렬한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메인 테마곡 '너에 취해서' , 애절한 발라드곡 '너의 슬픈 꿈' 등이 삽입된 '위대한 캣츠비' OST는 7월 중순쯤 발표할 예정이다. <press011@chosun.com>




-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