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경] 주몽-유리 극적 만남…다시 뜨는 주몽에 안용준도 떴네

  • 조선닷컴
    입력 2007.02.21 11:43 | 수정 2007.02.21 14:54

    21일 인터넷에서는 박지성이 뛰고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라이언 긱스가 주목을 받았습니다.

    맨유는 이날 오전 2006~2007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릴(프랑스)과의 1차전 원정 경기에서 후반  38분 긱스의 프리킥 골로 릴에 1대0으로 신승을 했습니다. 맨유는 기대와는 달리 부진한 경기를 펼쳤지만 베테랑인 긱스가 후반 38분 절묘한 프리킥 골을 성공시켜 승리 했습니다. ☞해당기사 바로가기

    그러나 아쉽게도 박지성은 교체명단에는 이름을 올렸지만 경기에 출전하지는 못했습니다.

    축구 팬들은 긱스의 골 장면을 보기 위해 ’긱스골 동영상’ ‘긱스골’ ‘긱스’등을 집중적으로 검색했습니다.

    그러나 긱스의 골을 두고 맨유와 릴은 신경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긱스는 웨인 루니가 프리킥 지점에 공을 놓자 마자 바로 달려들어 결승골을 뽑아냈습니다.  이때 릴 수비진은 채 수비벽을 제대로 쌓지 않은 상황이었고,골키퍼인 실바는 수비벽을 조정하다 손도 못써보고 당했습니다. 실바는 골 이후 주심에 격렬하게 항의하다가 경고를 받았고,릴 선수들의 집단항의가 이어졌습니다. 릴의 코칭스태프도 판정에 반발해 경기중단의사까지 내비쳤습니다. 그러나 긱스의 프리킥은 경기규칙에 어긋나지는 않는 것입니다.

    그러나 릴의 홈팬들은 드로우 인하는 게리 네빌에게 물건을 던지기도 하고 관중석에서도 난동사태가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맨유의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창피한 일이 벌어졌다.명백한 협박 행위”고 비난한 뒤 릴에 대한 제재를 촉구했습니다.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긱스의 노련미가 돋보인 골이었다.재치있는 골이다”라는 평가와 “규칙에는 어긋나지 않지만 매너있는 골은 아닌 것 같다”는 상반된 평가가 나오네요.

    MBC 특별기획드라마 ‘주몽’이 잠시 주춤했던 시청률을 회복했습니다. 시청률조사회사기관인 TNS 미디어코리아에 따르면 20일 방송된 ‘주몽’ 은 전국시청률 49.7%를 기록해 설연휴인 19일보다 7.8%포인트 상승했다고 합니다.☞해당기사 바로가기

    드라마 '주몽'에서 유리 역할을 맡고 있는 안용준

    특히 20일 방송에서는 주몽(송일국)이 헤어져있던 아들 유리(안용준)와 감격적인 만남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폭발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유리는 옛 유화의 침소 주변에서 부러진 단검을 찾은 뒤 자신의 출생을 비밀을 알게 됐고,아버지 주몽을 극적으로 만났다고 합니다.

    유리는 주몽을 만나자 아버지를 만났다는 기쁨보다는 어머니와 자신을 버려 둔 것에 대한 원망을 표출했습니다. 주몽이 “내가 니 아비다”라고 오열하자 유리는“ 어이해 어머니와 저를 그토록 참담하게 살게 하셨습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따라 유리역할을 맡고 있는 안용준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데요,안용준은 지난 12일 방송된 74회부터 청년 유리를 연기하고 있습니다.

    안용준은 지난해 EBS ‘비밀의 교정’에서 처음으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가수 이현우(본명 이상원·41)는 무면허 음주운전 사실이 알려지면서 거센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이현우는 지난 18일 오전 10시쯤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인근도로에서 자신의 벤츠 승용차를 몰던 중 불법유턴을 하다 경찰에 적발됐는데요 단속 경찰관이 불법유턴 스티커를 발부하다가 이현우에게서 술냄새가 심하게 나 혈중 알코올 농도를 측정한 결과 0.114%인 것이 밝혀졌다는 군요.

    이현우는 전날 드라마 촬영을 마치고 제작진과 술을 마시고 귀가해 잠을 잔 뒤 설을 맞아 인천 큰집으로 가는 중이었는데 명절날이라 매니저를 부르기가 미안해 직접 운전했다고 하네요.

    특히 이 사건보도과정에서 이씨가 미국 국적인 것이 다시 드러나면서 네티즌들의 비난 목소리는 더욱 거세지고 있네요. 이현우는 지난연말에도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적이 있지만 언론에 보도되지는 않았다는 보도도 나오네요.

    반면 90년 한국음악계를 뒤흔들었던 서태지와 아이들의 서태지의 생일이 바로 오늘이라고 합니다.

    서태지는 자신의 홈페이지인 서태지닷컴에 자축글을 올렸는데 팬들의 생일축하 댓글이 쇄도하고 있네요. 서태지도 35살이라는나이 답지 않게 귀여운 네티즌 어투로 글을 올려 더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정치분야에서는 김유찬 전 비서관이 이명박 전 서울시장이 위증의 대가로 금품을 줬다는 내용에 대해 2차 폭로 기자회견을 연 것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해당기사 바로가기

    김 전 비서관은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이 전 시장측이 자신에게 위증을 요구하며 돈을 건네주는 역할을 했다는 당시 지구당 간부 J씨와 K씨를 상대로 강력한 입단속을 했다며 30분 분량의 녹취록을 공개하겠다고 했습니다. 또한 재판이 진행될 당시 이 전 시장 측의 이광철 당시 비서관이 자신에게 전달했다는 ’법정 예상 질문답변서’도 공개할 예정입니다.

    그는 20일 저녁 K, J씨와 전화통화를 해 녹취록을 작성했다고 밝힌 뒤 “이 전 시장 측으로부터 입을 열지 말 것을 종용받고 있다는 충격적인 얘기를 들었다”고 주장했다. 또한“첫 번째는 5500만 원, 두 번째는 1000만 원, 세 번째는 2000만 원, 그리고 생활비로 150만 원씩 3회, 200만 원씩 12회 등 총 1억 2500만 원을 받았다”며 “돈은 모두 현금을 받았고,(이 전 시장측이) 쇼핑백에 담아서 은밀한 장소에서 교부되는 방법을 채택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전 시장측은 김 전 비서관의 잇따른 폭로에 ‘무대응‘방침을 고수하면서도 박근혜 전 한나라당 대표측의 조직적 배후론을 거듭 주장하고 있어 후보검증을 둘러싼 양측의 공방전이 격화되고 있습니다.

    이날 오전 10시 2분쯤 강원도 태백시 황연동 통리 인근에 있는 다이너마이트(폭약) 제조업체인 고려노벨화약 쓰레기 소각장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폭발사고가 발생,인부 1명이 숨지고 10여명이 중경상을 입었다는 소식에 네티즌들이 안타까워하고 있습니다.☞해당기사 바로가기

    관련기사를 더 보시려면,

    [만화경] 심은하,딸 돌잔치 주목… 할리우드 스타들 손금 어떨까
    [만화경] '이란공주' 위더웰던 떴네…재벌 2세 퀸카 ‘김민아’의 눈물
    [만화경] 한국어 능숙한 미 앵커우먼 '화제'
    [만화경] 3.1절 네티즌의 발길은 유관순 열사에게
    [만화경] 안재욱-에바 포피엘, 열애설 모락모락?
    [만화경] 종영 앞둔 '주몽' 결국 해피엔딩으로
    [만화경] '고이 잠드소서' 숨진 윤병장 추모물결
    [만화경] 예수무덤 진짜야?…'강동원 굴욕' 그래도 멋있네
    [만화경] 여가수 솔비 '6개월 감금 회고'에 관심집중
    [만화경] "검색어 휩쓴 '다이하드 스타일', 그 정체는…"
    [만화경] 꽃미남 스타 '독도수호'에 관심집중
    [만화경] 인터넷에선 '불쑥 스타' 우승민이 누구야
    [만화경] 하리수 결혼 소식에 '악플러' 극성
    [만화경] "김유찬은 영웅인가? 범죄자인가?"
    [만화경] 인터넷 세상 아나운서들이 '접수'
    [만화경] 탤런트 이세은 "어머니 MBC 아나운서 출신"
    [만화경] 지상렬 열애 "가수와 사랑에 빠졌다"
    [만화경] 명절이면 여성만 고생한다? 의견 분분
    [만화경] 'oo녀 신드롬'은 대체 언제까지?
    [만화경] 굵직한 속보가 쏟아져도 인기 검색어는 연예인
    [만화경] 포털들, '광클' 인기검색어 조작 사실 알면서도 묵인?
    [만화경] 2000년대 여배우 트로이카는 누구일까
    [만화경]네티즌, '과자먹는 아이' 사연에 하루종일 '부글부글'
    [만화경]북핵 이슈보다 탤런트 자살 암시에 열광하는 '넷심'
    [만화경] 연예기자들이 일제히 이효리를 비판한 까닭은?
    [만화경] '거침없는' 네티즌이 만든 '이순재 미니홈피'
    [만화경] 괴물 오징어, 인터넷을 낚다
    [만화경] 신현준 84년 '테니스스타', 심은하 다소곳한 한복 자태 공개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