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린더 뉴스 안내: 각 일자별 가장 많은 조회수를 보인 기사가 노출됩니다. 각 날짜를 클릭하면 더 자세한 랭킹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치행사 간 대학생들, 뷔페 먹고 250만원씩 토해낼 판
전북 우석대학교가 요즘 때아닌 선거법 위반 문제에 휘말려 시끄럽다. 검찰 수사 결과에 따라 이 학교 학생..
똑똑한 사람이 절대 하지 않는 말 8가지
아무리 좋은 의도에서 하는 말이라도 상대방이 듣기엔 불편한 말들이 있다. 사소한 말실수로 관계가 틀어지..
'한밤' 전문의 "구혜선병, 급격히 혈압 떨어져...위험한 병"
[OSEN=이지영 기자] 의사가 구혜선이 앓고 있는 아나필락시스가 심각한 병이라고 밝혔다.28일 방송된 SBS '..
'잠수함 충돌설' 제기했던 '자로', "모든 걸 내려놓고 떠나고 싶다"
‘세월호 잠수함 충돌 침몰설’ 괴담의 주인공 네티즌 ‘자로’가 세월호 선체가 완전히 드러난 이후 침묵..
'비스' 박기량 "치어리더 연봉 1위? 음반으로 다 날렸다"
[OSEN=유지혜 기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박기량이 연봉을 언급했다.28일 오후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
[단독] 검찰, 고영태 이권 개입 의혹 수사
검찰 특별수사본부가 최순실(61)씨 측근이었던 고영태(41·사진)씨의 이권 개입 의혹을 수사 중인 것으로 2..
모바일 시대에… 여전히 신용카드 긁는 한국
지난해 11월 인도의 상인들이 위기에 몰렸다. 정부가 돈세탁 방지를 내세워 500루피(100루피=약 1700원)·1..
잠수함 충돌 괴담 퍼뜨리던 이들… 이젠 무책임한 침묵
"세월호가 괴물체와 충돌해 침몰한 것이라는 의혹을 제기한 사람들은 왜 침묵하고 있습니까?"27일 인터넷 ..
똑똑한 사람이 절대 하지 않는 말 8가지
아무리 좋은 의도에서 하는 말이라도 상대방이 듣기엔 불편한 말들이 있다. 사소한 말실수로 관계가 틀어지..
[속보] 해수부 "세월호 인양 현장 유골, 돼지 뼈로 확인"
28일 세월호를 운반하는 반잠수식 선박 갑판에서 발견된 뼛조각이 미수습자의 유해가 아닌 돼지 뼈인 것으..
연세대 기숙사서 미국인 女 유학생 숨진 채 발견
연세대학교 기숙사에서 미국인 유학생이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27일 서울 서대문경찰서..
김진태 "산발로 포승줄 묶여 감옥가는 거 생중계해야겠나…김수남 총장 사퇴하라"
자유한국당 대선 주자 김진태 의원이 “김수남 검찰총장은 당장 사퇴하라”며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한 구..
“갤럭시S8 성능 역대 최고”…분기 영업익 10兆 찍나
국내 통신업체와 유통점들이 삼성전자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S8’ 출시가 아직 한 달이나 남은 상황에..
안희정을 안정희·안재현으로 잘못 부르자… 安측 "장난하냐"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호남 경선이 열린 27일 광주광역시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체육관에는 문재인·안희..
What Are the Most Popular Car Colors?
The most popular color for cars last year was white, according to car paint manufacturer Axalta Coat..
청와대, 박 前대통령 구속영장 청구 소식에 침통한 분위기 휩싸여
청와대는 27일 검찰이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해 뇌물수수 등 혐의로 구속영장을 청구하자 침통한 분위기에 ..
[사설] 세월호와 함께 떠오른 眞實, 괴담 세력은 또 '아니면 말고'
세월호가 25일 밤 반(半)잠수식 운반선 화이트마린호의 갑판 위로 선체 전부를 드러냈다. 배 밑바닥에 군데..
기준금리 1%인데 마이너스통장 금리는 6%…방심한 순간 수천만원 마이너스
서울 도봉동에 사는 주부 박모(62)씨는 5년 전부터 마이너스통장을 쓰고 있다. 지난해까지 4%대 후반이었던..
내성적인 사람이 페북 프사 자주 바꾼다?
소셜미디어 프로필 사진을 자주 바꾸는 사람일수록 성격이 내성적이란 연구 결과가 나왔다고, 영국 가디언..
홍준표 "朴 전 대통령 담당 검사, 문재인 밑에서 일했던 사람"
홍준표 경남도지사는 27일 박근혜 전 대통령 수사 책임을 맡은 이영렬 최순실게이트 특별수사본부장에 대해..
박원순 서울시장, 페이스북에 "민주당 정권 교체" 글 남겼다 황급히 삭제
박원순 서울시장이 소셜미디어에 민주당으로의 정권교체를 호소하는 메시지를 게시했다가 30여분만에 삭제..
여자가 '깊은 분노'를 느끼는 11가지 순간
여자들에겐 정말 소소한 순간들이 하루의 기분을 좌우할 때가 있다. 24일(현지 시간) 버즈피드는 여자들이 ..
[Why] 감쪽같이 사라진 벌 12만 마리… '꿀벌 도둑' 잡아라
지난 12일 낮 12시쯤 청주 상당구 한 양봉농장 근처에서 꿀벌 도둑을 붙잡았다는 신고가 경찰에 접수됐다. ..
허위로 드러난 '충돌설'…세월호 선체 충돌 흔적 없었다
26일 오전 전남 진도군 세월호 사고 해역 부근에 정박중인 반잠수식 선박 화이트마린호 위에 세월호가 올려..
[IF] 찾았다! 사랑의 묘약… 인간의 뇌에서 솟아나는 '로맨틱 호르몬' 키스펩틴
"봄이 그렇게도 좋냐, 멍청이들아, 꽃잎은 떨어지지, 니네도 떨어져라, 몽땅 망해라, 망해라."(듀엣 가수 ..
'괴물체 충돌설' 제기한 네티즌 '자로', 세월호 모습 드러내자 침묵
25일 밤 세월호가 침몰한 지 3년 만에 수면 위로 모습을 드러내자, ‘괴물체 충돌설’을 제기하며 ‘잠수함..
[Oh! 재팬] 前 카라 강지영 "카라 탈퇴 후 모두가 싫었다"
[OSEN=장진리 기자] 카라 출신 강지영이 카라 탈퇴 후 떠났던 미국 유학 당시의 심경을 고백했다.일본의 잡..
탕수육 사양한 이재용, 곡기 끊고 귤만 먹는 조윤선…범털들의 수감생활 면면
‘최순실 게이트’에 연루돼 구속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과 조윤선 전 문화체육부 장관, 김종 전 문체부..
[Why] "피는 못 속여"… 복제 마약 탐지견 인기
22일 오후 2시 인천 관세국경관리연수원 탐지견훈련센터 내 마약 탐지 훈련장. 훈련 교관이 "자, 시작하자!..
분통 터진 삼성물산 주주들 "사장 물러나라"
"최치훈 (삼성물산) 사장은 회의를 진행할 자격이 없으니 물러나라."24일 오전 9시쯤 서울 양재동 aT센터 5..
아이스크림 전문점 알바가 알려주는 꿀팁 10가지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그 곳. 아이스크림 케잌을 파는 그 곳. ‘31’을 말하는 사람이 벌칙을 받는 ..
박근령 "언니는 순교했다. 애국지사 가슴에 부활"…"탄핵 후 접촉은 없어"
박근혜 전 대통령의 동생인 박근령 전 육영재단 어린이회관 이사장은 25일 박 전 대통령의 탄핵과 관련, “..
'천안함·연평해전 추모'에 민주·국민의당은 없었다
'제2회 서해 수호의 날' 기념식이 24일 대전국립현충원에서 열렸다. 자유한국당과 바른정당, 정의당 지도부..
후배 女검사 성희롱… 검사 3명 줄줄이 사표
대검 감찰본부는 서울지역 검찰청의 검사 두 명이 후배 여검사를 성희롱했다는 의혹을 조사해 두 검사로부..
최순실, 구치소서 朴대통령 만날까 두려워해…"대통령님 구속되나" 수차례 질문
최순실씨(61·구속기소)가 박근혜 전 대통령 구속 여부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박 전 ..
916억원 받는 상하이샐비지, 쓴 돈은 2000억원 넘어
해양수산부는 세월호 선체 인양 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2015년 7월 국제 입찰을 진행했다. 미국 타이탄(Tita..
[비즈 르포] 사드 보복 오판이었나?…中관광업계·조선족 "다 죽게 생겼다"
“이랏샤이마세(いらっしゃいませ·어서 오세요).”“사왓디 카(?????????·환영합니다).”명동 거리를 가..
더 우울한 4050 조기 퇴직자… 창업 실패율 74%
회사원 윤모(53)씨는 지난 2013년 퇴사했다. 15년 다니던 회사에서 희망퇴직을 실시했다. 부장급이라 2억70..
'밤편지' 아이유, 환상 비율+탄탄한 S라인+쭉 뻗은 각선미… 모델 같은 모습 화제
가수 아이유가 '챗셔(CHAT-SHIRE)' 발매 1년 반 만에 컴백하는 가운데 아이유 몸매 비율 사진이 화제다. ..
[단독] 서울대병원, 제왕절개 수술중 신생아 손가락 절단
서울대병원에서 제왕절개 수술을 하다 신생아의 손가락을 절단하는 사고가 벌어졌다. 23일 서울대병원에 따..
"PC방비 2000원 안 준다고" 50대 아버지 효자손으로 때려 숨지게 한 중학생
PC방비 2000원을 주지 않는다는 이유로 뇌병변을 앓고 있는 50대 아버지를 때려 숨지게 한 중학생에게 실형..
달라진 미국… "시리아서 IS 격퇴" 첫 지상軍 전투
미국이 이달 초 시리아에 처음으로 파병한 정규 지상군이 22일(현지 시각) 극단주의 무장단체 이슬람국가(I..
'라디오스타' 정다래, 반전어깨 공개…"기록 안나와 '연습용'이라 불려 마음 아파"
정다래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반전 어깨를 공개했다. 전 수영선수 정다래는 22일 방송된 MBC '황금어..
[비즈 르포] 사드 보복 오판이었나?…中관광업계·조선족 "다 죽게 생겼다"
“이랏샤이마세(いらっしゃいませ·어서 오세요).”“사왓디 카(?????????·환영합니다).”명동 거리를 가..
남자가 당신을 ‘여자’로 보지 않는 이유 5가지
남자들의 마음은 단순하고도 복잡하다. 남자들의 단순·복잡함은 알게 모르게 여자를 헷갈리게 한다. 21일(..
코트디부아르에서 등에 다리가 달린 아기 태어나
등에 다리를 달고 태어난 아기의 수술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 22일(현지 시간)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민주 경선 사전투표 내용 유출
더불어민주당이 22일 전국 250개 투표소에서 진행한 대선 후보 경선 '현장 투표' 결과 일부가 인터넷과 소..
가장 짜게 먹는 지역, 경상도가 아니었다…충청도·전라도 순
우리나라에서 충청권이 음식을 가장 짜게 먹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한국인들의 나트륨 섭취량은 세계보건..
"아이에게 내 성(姓)씨 물려주겠다" 싸우는 젊은 부부들
내년 중순 결혼을 계획하고 있는 김진용(가명·34)씨는 며칠 전 여자친구가 “아이에게 내 성씨를 물려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