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 2024 부동산오딧세이 특강시리즈 성료

세종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 2024 부동산오딧세이 특강시리즈 성료

입력 2024.01.25 10:23

세종사이버대학교 자산관리건축건설학부 부동산학과에서 장미정 교수가 홈스테이징에 대해 온오프라인 실시간 강의하는 모습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자산관리건축건설학부 부동산학과(부동산경매중개학과, 부동산자산경영학과, 건축·도시계획학과)는 ‘2024년 부동산오딧세이 특강시리즈’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러한 부동산오딧세이 특강은 지난해 12월 말부터 지난 1월 20일까지 총 6회에 걸쳐 부동산경매와 부실채권(설춘환 교수),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전략(강성규 교수, 박종철 교수), 실행적 도시재생(최순섭 교수), 부동산중개투자와 홈스테이징(장미정 교수) 등 다양한 강사진과 주제로 진행됐다. 
조덕훈 세종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 교수는 “재학생뿐만 아니라 일반인도 참여할 수 있도록 부동산오딧세이 특강시리즈가 온오프라인 실시간으로 개최됐고 부득이하게 참석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녹화영상을 학부·학과 홈페이지와 유튜브에도 게시했다”고 말했다.  
세종사이버대 부동산학과(부동산경매중개학과, 부동산자산경영학과, 건축·도시계획학과)는 급변하는 국내외 상황에 맞춰 부동산과 건축건설, 도시계획과 실내디자인 등 융복합 부동산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최고의 교육과정과 교수진을 구비하고 있다. 
총장 명의의 각종 전문가수료증은 물론, 공인중개사와 건축기사 등 국가공인자격증 취득을 위한 실용적인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학과에서는 이론과 실무지식의 종합적인 습득을 위해 매월 부동산건축도시 콜로키움을 온오프라인으로 실시간 진행하고 있다. 부동산경매연구회, 건축기사스터디그룹 등 각종 동아리활동도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다. 특히, 건축기사와 실내건축기사, 건설기술인 등급을 위한 학력지수 20점도 건축·도시계획학과를 통해 취득할 수 있다. 
제4차 산업혁명시대를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부동산융복합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하는 세종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에서는 오는 1월 24일(수)부터 2월 16일(금)까지 봄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고졸학력 이상이면 누구든지 지원가능하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