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캠퍼스타운 지원센터, 지역연계 수업 성과발표회 진행

세종대 캠퍼스타운 지원센터, 지역연계 수업 성과발표회 진행

입력 2022.07.04 09:54

▲세종대 캠퍼스타운 지원센터의 지역연계 수업 성과발표회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캠퍼스타운 지원센터는 지난 6월 28일 대양AI센터에서 2022학년도 1학기 지역연계 수업 성과발표회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연계 수업에서 한 학기 동안 모색한 ‘광진구 지역 활성화 방안’을 공유하기 위해 개최됐다.
행사는 총 7개의 지역연계 수업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7팀의 발표자가 수업에서 실시한 프로젝트를 소개하며 진행됐다. 발표 심사도 함께 이뤄졌다. 심사는 송진우 산학협력처장, 장연주 광진구 도시재생과 팀장, 정은희 군자동 주민센터 복지팀장이 참여했다.
상은 대상 1팀과 최우수상 1팀, 우수상 5팀에 주어졌다. 대상은 ‘스토리가 있는 광진구’라는 주제를 발표한 영화예술학과 신부미 학생이 차지했다. 광진구의 매력적인 문화 원형을 이야기 소재로 삼아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프로젝트에 관해 발표했다.
최우수상은 ‘장원칼국수 겉절이 김치 광고’라는 주제로 발표한 신문방송학과 주원석 학생이 받았다. 광진구의 한 칼국수 가게의 김치를 마케팅 대상으로 삼아 광고 전략과 판매 전략을 발표했다.
대상을 받은 신부미 학생은 “큰 상을 받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 영화예술학과의 지역연계 수업인 만큼 프로젝트에서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뛰어난 실무 능력을 드러내기 위해 노력했다. 모든 학생이 최선을 다해준 덕분에 수상할 수 있었다. 도움 주신 책임교수님께도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