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 연속 전국 수석 배출 "축적된 입시 노하우로 잠재력 끌어 올려"

11년 연속 전국 수석 배출 "축적된 입시 노하우로 잠재력 끌어 올려"

조선일보
입력 2020.01.22 15:01

대성학원

대성학원
대성학원은 체계적인 시스템과 축적된 입시 노하우, 학습에 최적화된 환경으로 2010학년도부터 11년 연속 전국 수석 배출이라는 성과를 내고 있다. / 대성학원 제공
대성학원이 2020학년도 수능에서 전 과목 만점자를 배출하며, 2010학년도부터 11년 연속 전국 수석이라는 금자탑을 쌓았다.

대성학원 출신 만점자는 강남대성학원의 자연계 학생으로 "대성학원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축적된 입시 노하우가 잠재력을 최대한으로 끌어 올려주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성학원은 2019학년도에도 수능 전 과목 만점자 2명을 배출했으며, 서울대 206명, 연세대·고려대 839명, 의·치·한·수의예 1301명이 합격의 영광을 누렸다(대성학원 7개 본원 대입 결과, 복수 합격 포함). 특히 2017학년도와 2018학년도 서울대 의예과 정시 정원의 절반이 대성학원 출신으로, 의예과 진학에 독보적인 성과를 올리고 있다.

◇서울대 및 의대에 도전하는 수험생이라면 대성으로!

대성학원은 2021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재수 정규반' '서울대/의대 특별반' '강남대성 SⅡ반' '2월 야간 서울대/의대반'을 모집하고 있다.

열정적인 면학 분위기의 '재수 정규반'은 50년 이상 쌓아온 입시 노하우를 바탕으로 운영되는 체계적인 학습 프로그램과 우수한 강사진이 제공하는 최상위권 맞춤형 교육을 자랑한다.

'서울대/의대 특별반'은 서울대 및 의대를 지원하는 학생들을 위한 상위권 특별반으로 강남대성학원의 정규반을 지역별 대성학원으로 장소만 옮겨 강남대성학원과 동일한 교재,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운영된다.

올해 신규 개설된 '강남대성 SⅡ반'은 과학탐구 Ⅱ과목 선택 수험생만을 위해 구성된 반이다. 과학탐구 Ⅱ 맞춤 커리큘럼에 따라 강남대성 최정예 선생님들이 수업을 진행한다.

대학에 재학하면서 재도전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2월 야간 서울대/의대반'도 있다. 평일 저녁에 수업을 진행하며, 평일 낮과 주말에는 학생의 스케줄에 맞춰 자율학습을 할 수 있도록 자습실을 제공한다. 1주일에 2일, 개념 및 심화 수업을 통해 수능 감각을 유지하고, '6월 야간 서울대/의대반' 모집 시에는 자동으로 편입된다.

대성학원은 대성학원(노량진), 강남대성학원, 강남대성학원인문별관, 강남대성학원자연별관, 강남대성학원(송파), 부산대성학원 등 6개 통학 학원과 강남대성기숙학원(본관), 강남대성기숙학원(의대관) 등 2개의 기숙 학원이 있다.

대성학원 '재수 정규반' '서울대/의대 특별반' '강남대성 SⅡ반' '2월 야간 서울대/의대반'은 오는 2월 17일(월) 개강 예정이다. 강남대성기숙학원(본관)과 강남대성기숙학원(의대관)은 2월 16일(일)에 개강한다.

◇수능보다 더 수능에 가까운 학습 콘텐츠

대성학원은 업계 최고 수준의 출제진과 검토진이 참여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 강대모의고사, 논술모의고사 등 모의고사 콘텐츠, 더 프리미엄 해시태그 쉬어(수학), 강대모의고사 해시태그 쉬어(수학) 등 모의고사 연계 콘텐츠를 비롯해 국수잔치+ET(국어, 수학, 영어), 간쓸개(국어), 해시태그 2750, 해시태그 4X10, 하이포텐(이상 수학), 해시태그 사회/과학, 해시태그 1720(과학) 등 양질의 콘텐츠로 수능까지 완벽한 학습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