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마케팅 관련 국내 최고 교수진 강의

영업·마케팅 관련 국내 최고 교수진 강의

조선일보
입력 2019.08.28 15:52

연세 영업 전략 최고위 과정(YSSTMP)

연세 영업 전략 최고위 과정은 바뀐 시대에 맞게 보다 전략적인 영업 방법을 원하는 CEO들을 위해 맞춤형 교육을 제공한다.
연세 영업 전략 최고위 과정은 바뀐 시대에 맞게 보다 전략적인 영업 방법을 원하는 CEO들을 위해 맞춤형 교육을 제공한다. /연세대 글로벌교육원 제공
네트워크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소비자의 선택에도 많은 변화가 생겼다. 언제 어디서든 자신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검색하고 자유로이 공유할 수 있게 된 것이다.

구매 결정 전 이미 철저한 사전조사를 마친 소비자에게 더 이상 전통적인 영업 방식은 통하지 않는다. 이제는 변화한 시대에 맞추어 전략적으로 분석하고 계획해서 영업을 해야 한다. 영업을 학원에서 배울 수는 없지만, 영업의 주체가 되어야 할 CEO를 위한 최고위과정은 존재한다.

연세대학교 글로벌교육원에서는 저성장시대를 돌파하는 키워드로 보다 전략적인 영업 방법을 제시하기 위해 '연세 영업 전략 최고위 과정'을 개설했다.

주요 커리큘럼은 '영업 기법' '마케팅 전략' '경영 인문·교양' '원우행사 및 워크숍' 등 4모듈로 구성된다. 연세대 교수진은 물론 김용기 쉬플리코리아 대표, 문달주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교수, 박상기 BNE컨설팅 대표, 손동진 크레마월드와이드 대표, 윤용찬 데이터마케팅코리아 본부장, 이장석 한국영업혁신그룹 대표, 임진환 가천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등 영업 및 마케팅 관련 국내 최고의 분야별 전문 교수진이 강의한다.

수료 후 부여되는 특전 또한 무시할 수 없는 장점이다. 세브란스 체크업(세브란스빌딩-서울역) 건강검진시 배우자 및 직계가족 포함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업계 최고 전문 교수진과의 활발한 네트워킹 기회, 원우회 활동을 통한 지속적인 지식공유와 창조적 인적 교류 기회, 영업 및 마케팅 관련 교류 활성화 등이 있다. 마지막으로 총장 명의 수료증이 주어진다.

새로 시작되는 연세 영업 전략 최고위 과정은 9월 18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12월 18일까지 한 학기 과정으로 진행된다.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50분부터 9시 10분까지 석식 포함 2개 강연이 이어진다. 모집인원은 60명으로 참가 대상은 매출 성장 전략을 고민하는 기업 경영자 및 임원, 영업·마케팅 역량을 키우고 싶은 기업 중간관리자 및 담당자, 2~3세 경영 후계자 또는 20~30대 젊은 경영인, 기타 이에 준하는 자격을 갖춘 분 등이 해당된다.

원서접수 마감은 9월 11일 이며, 수업은 연세대 동문회관(신촌캠퍼스內)에서 진행된다.

신청 및 문의는 연세 영업 전략 최고위 과정 운영본부로 하면 된다.


내가 본 뉴스 맨 위로

내가 본 뉴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