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 메뉴 건너뛰기 (컨텐츠영역으로 바로 이동)

무궁화복지월드, 대한민국 방송 코미디언협회와 업무 협약

  • 글 jobsN 콘텐츠팀

    입력 : 2020.07.22 10:14 | 수정 : 2020.07.22 15:02

    (사)무궁화복지월드(이사장 강병돈)는 7월20일 (사)대한민국방송코미디언협회(회장 엄용수)와 취약계층 어린이를 위한 어린이바둑대회 및 희망나눔 아동결연 후원을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신의와 성실로 상호 협력할 것을 합의했다.
    어린이바둑대회는 대한민국방송코미디언협회 주관으로 매년 교육청을 통해 추천받은 아동들을 대상으로 바둑을 통해 아이들의 두뇌개발과 창의성을 키워주고 꿈을 심어주고 있는 대회다.
    올해 실시하는 어린이 바둑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해 하반기로 연기되어 대단위 인원이 참여하는 대회가 아닌 안전수칙을 지키면서 조단위로 소규모로 나눠 실시할 계획이다. 
    두 법인은 국내 취약계층 아동에게 1:1 결연 후원사업을 추진하여 아동들에게 자립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주고 아동들이 미래 사회를 이끌어 갈 주역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협약식이 끝나고 엄용수 회장이 무궁화복지월드 친선대사로 위촉됐다.
    대한민국방송코미디언협회 엄용수 회장은 “무궁화복지월드와 희망나눔 아동결연 후원사업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다문화가정, 연예인 가족 등 우리 주변에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희망을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무궁화복지월드 강병돈 이사장은 “협약을 맺은 대한민국방송코미디언협회와 함께 어려운 처지에 놓인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결연사업을 적극적으로 펼쳐 우리 사회를 더욱 밝고 행복하게 만들어 가고 싶다”고 밝혔다.

    채용 Q&A

    기업에 궁금한 점을 남기면 인사담당자가 선택해 답변해 드립니다.
    이전 기사 다음 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